>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구매 취소 문의

구매 취소 문의

제품의 하자에 있어서는 100% 환불해 드립니다.
구매문의 연락처로 요청주시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연락처 : 02-337-1333
상담 시간 : 9:00~18:00(평일) / 12:0 ~13:00(점심시간)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설치 CD 문의

설치 CD 문의

설치CD의 경우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온라인 다운로드로 제공됩니다.

유료와 무료버전 문의

유료와 무료버전 문의

제품에 따라 개인의 경우 무료버전이 있습니다.
이외의 회사, 교육, 공공기관은 정식 라이선스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제품삭제 문의

제품삭제 문의

제품 삭제시 많은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따라 진행해 주셔야 하며,
다른 동작시도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설치 문의

제품설치 문의

제공드린 매뉴얼을 참조 바랍니다.
매뉴얼이 없으실 경우 다운로드 항목에서 온라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갱신 및 업그레이드 문의

갱신 및 업그레이드 문의

기간이 정해진 사용권의 경우 1개월 내에 기간연장 계약을 해야하며,
영구 버전의 경우 업그레이드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라이선스와 패키지 문의

라이선스와 패키지 문의

라이선스는 한 회사, 한 학교와 같이 동일한 사업장 안에서 다량으로 구매할 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증번호 문의

인증번호 문의

인증번호는 개인이 보관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분실이나 회손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구매문의 연락처로 요청주시면 확인해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문의

현금영수증 발급 문의

구매문의 연락처로 요청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문의

세금계산서 발급 문의

구매문의 연락처로 요청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견적서 발급 문의

견적서 발급 문의

구매문의 연락처로 요청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기타문의

기타문의

자주묻는 질문 항목에 없는 사항에 대해서는 구매/기술문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CD-KEY가 올바르지 않다고 나옵니다.

CD-KEY가 올바르지 않다고 나옵니다.

가장 많이 접수되는 사례는 알파벳과 숫자 잘못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알파벳 'I'를 숫자 'I' 로 입력하거나, 숫자 '0'과 알파벳 'O'를 혼동하는 부분인데,
위의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방법

문의방법

모든 문의사항은 온라인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진행해주세요.

설치파일 다운로드 문의

설치파일 다운로드 문의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라이선스 문의

라이선스 문의

구매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구매문의

구매문의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구매문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연락처 : 02-337-1333
상담 시간 : 9:00~18:00(평일) / 12:0 ~13:00(점심시간)
토/일요일 및 공휴일 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2016 BitzKorea. All right reserved

BitzKorea 서울시(07547)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6층
대표이사 : 임달혁사업자등록번호: 105-86-14725
02-2093-7400 02-6499-1339 master@bitzkorea.com

BK BLOG 수정

수정하기

BK FACEBOOK 수정

수정하기

우편번호 검색

찾으시려는 동(읍/면/리)의 이름 또는 도로명 주소(새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도로명 주소는 건물번호 또는 건물명까지 상세히 입력후 검색해 주세요.
검색 결과는 1000건 까지만 표시되며 결과가 많으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지) 지번주소 : 동/면/읍/리 이름
(도) 도로명주소 (새주소) : 도로명 (~로, ~길) + 건물번호